2024-03-29 10:06 (금)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 청년일자리콘서트 개최
상태바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 청년일자리콘서트 개최
  • 박에스더 기자
  • 승인 2018.09.13 0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부총장 윤영철)가 12일(수) 오후 4시 정의관 대강당에서 2018 청년일자리콘서트 ‘JOB Bless You’를 개최했다.

[KNS뉴스통신=박에스더 기자]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부총장 윤영철)가 12일(수) 오후 4시 정의관 대강당에서 2018 청년일자리콘서트 ‘JOB Bless You’를 개최했다.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정부 정책지원을 목표로 지역내 혁신도시 공공기관의 취업정보 제공을 통해 취업 및 진로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개최한 이번 콘서트는 혁신도시 공공기관 채용 일정, 기관소개, 질의응답을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한국관광공사, 도로교통공단, 국립공원관리공단 인사담당자와 함께 하였다.

이날 부대행사로는 별별한국사로 유명한 최태성 강사의 ‘한번의 젊을 어떻게 살 것인가’의 주제로 학생들에게 도전을 주었고, 이어진 순서로 울랄라세션의 특별공연이 진행됐다.

연세대학교 윤영철 원주부총장은 콘서트의 개회사를 통해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청년취업난을 극복하기 위해 공동 협력 사업을 추친 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 대학일자리센터는 이번 일자리콘서트와 명사특강을 통해 참가자의 자존감과 자신감을 제고하고 사회적으로 위촉되어 있는 청년들에게 용기를 부여하여 본인의 가치에 대한 재평가를 할 수 있는 시간을 앞으로도 계속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박에스더 기자 yonhap0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