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더보이즈, 5개월 만 '주간아이돌' 재 출격 인증샷 공개…"모두 덥즈하세요♡"
상태바
더보이즈, 5개월 만 '주간아이돌' 재 출격 인증샷 공개…"모두 덥즈하세요♡"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9.13 0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보이즈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제공

[KNS 뉴스통신=서미영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5개월만에 ‘주간아이돌’에 재 출격한다.

지난 11일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인간계 비주얼 맞나요...? 매일매일 비주얼 새 역사 쓰는 더보이즈. 9/12 수요일 오후 6시 모두 덥즈 하세요♡"라는 내용과 함께 '주간아이돌' 촬영에 임한 더보이즈의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더보이즈는 대기실 백스테이지를 배경으로 '주간아이돌'의 프로그램 판넬을 든 채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모은다. 데뷔 이후 ‘신인상 2관왕’을 차지하며 초고속 성장 중인 더보이즈가 아이돌 공식 예능 사관학교 ‘주간아이돌’을 통해 ‘예능사냥’을 예고하고 나선 만큼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5일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로 전격컴백해 바쁜 컴백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더보이즈는 컴백 6일째인 지난 11일, SBSMTV '더쇼'의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컴백과 동시에 핫한 인기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