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41 (금)
고품격 리조트회원권, 골프특전까지 가능한 특별한 시그너스골프&리조트 주목
상태바
고품격 리조트회원권, 골프특전까지 가능한 특별한 시그너스골프&리조트 주목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9.12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시원한 바람과 천혜의 자연 속에서 짜릿한 샷을 즐길 수 있는 시그너스CC는 53만 평의 드넓은 필드로 남녀노소 골퍼로부터 주목 받는 골프장이다.

정확하고 부드러움을 요구하는 여성미가 넘치는 코스와 도전적이고 야성미 넘치는 코스가 균형 있게 라미, 코튼, 실크 27개 홀로 어우러져 있어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회원권 분양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은 시그너스CC가 코스와 관리 상태가 좋고 부대 시설의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다는 점을 강점으로 꼽는다.

저녁에는 수영장을 눈앞에 둔 프라이빗 리조트에서 진지한 대화와 진정한 휴식을 맛볼 수 있어 호평을 받는 점도 주목할 만한 포인트다.

골프와 리조트를 가족들과 함께 각종 부대시설을 이용한 휴식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즐길 수 있어 비즈니스 목적뿐 아니라 가족 휴양 힐링을 목적으로 하는 고객에게도 지속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시그너스CC는 수도권 접근성이 좋은 것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행정구역 상 충북 충주시에 위치해 영동고속도로 여주IC에서 20분, 중부내륙고속도로 감곡IC 10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아 수도권에서 많이 찾는 골프장 중 하나로 꼽힌다. 최근에는 부론IC 개통 예정 소식으로 이동시간 단축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회원권시장에는 실체가 없는 유사 회원권이 문제 되는 경우가 많다. 시그너스 골프장의 모기업인 ㈜창신섬유와 같이 반환 능력이 있는 탄탄한 모기업을 두고 있는 골프장을 택하는 게 중요하다.

시그너스CC의 회원권의 보증금은 7년이 지난 후에 100프로 반환이 된다. 무기명 4인까지 회원을 구성할 수 있고 전원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골프장 리조트, 모든 골프장이 무기명 회원권을 분양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시그너스CC의 수요도 늘고 있으며, 일부 골프 무기명 상품은 이미 마감이 된 상태이다. 시그너스CC 무기명 골프회원권과 리조트에 대한 궁금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