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27 (금)
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
상태바
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
  • 김준수 기자
  • 승인 2018.09.11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인재육성을 위한 강좌개설'
사진 : 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 제공

[KNS뉴스통신=김준수 기자] 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는 오는 9월13일부터 10월18일까지 서울 대치동 소재 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 강의장에서 '블록체인 기술과 경제해법' 이라는 주제로 5주 과정의 강의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대한블록체인조정협회는 그동안 블록체인 교육을 통한 인재육성에 최선을 다한다는 설립취지에 맞게 다양한 세미나와 교육프로그램을 준비해오고 있다. 강의의 첫 시작은 9월13일 오후 5시-9시까지 총 4시간에 걸쳐 진행되며 매주 목요일에 진행된다.

이번 블록체인 프로그램은 캘리포니아 빅터대학교 MBA와 블록체인 교육 프로그램을 공유하여 블록체인 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네트워크 구성, 대학교육에 걸 맞는 블록체인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산학협력을 통한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 최신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 화페 시장 동향 파악하고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며 과정이 끝나면 캘리포니아 빅터 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 증서를 수여할 예정이다.

총 5강으로 구성된 이번강의의 강사진은 국내 외 블록체인 최고의 전문 강 사진으로 경성대학교 경영대학원 정경환 교수, 명지대학교 산업경영학과 송 관배 교수, 동국대학교 경영정보학과 이원부 교수, 국제블록체인연합회장 이자 국제스마트시티 학교 회장인 정창덕 교수, 국립 강릉원대학교 법학과 오경식 교수, 일본블록체인개발협회 지도회장인 다카하시 교수, 북경대 초빙교수이자 ㈜엑트아이 대표이사인 나정식 교수, 캘리포니아 빅터대학교 블록체인과정 장광식 교수, 경기대 초빙교수 김민서 교수, 국립강릉원주대 법학학사 김창우 교수, 사) 한국스마트시티학회 기획이사 추연수 교수, ㈜다몬씨월드 대표 윤경민 교수가 선정되었으며, 제 12대 대통령 경호 실장 인 김세옥 교수와 제 28대 국가정보원장인 김만복 교수가 지도교수로 나선다.

수강대상은 블록체인에 관심 있는 일반인 누구나 가능하며 해당분야에 전문 가가 되고자 하는 이 또한 대환영이다. 정원은 70명, 수강료는 65만원이며 회원 및 회원사는 할인의 혜택이 주어 진다. 국내 최고의 교수진으로 구성된 탄탄한 교육프로그램인 만큼 빠른 마감이 될 것이라는 협회 관계자의 귀띔이다.

김준수 기자 ecm111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