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고려인삼유통, 배송걱정 NO ‘명절 특별 배송시스템’ 공개
상태바
고려인삼유통, 배송걱정 NO ‘명절 특별 배송시스템’ 공개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8.09.11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홍삼 전문브랜드 고려인삼유통이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명절 배송시스템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명절 배송시스템은 총 5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자세한 날짜 별 배송공지는 오는 12일 공식홈페이지 및 각종 온라인판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먼저, 고객의 주문 건을 확인해 송장으로 출력하는 절차를 거치는데 이 과정에서 주문처를 비롯해 발신인, 수신인, 제품명과 수량, 주소지 등을 확인한다.

고려인삼유통의 제품은 지난 달 출시된 ‘6년근 고려홍삼정 로얄스틱’을 포함해 총 25종이다. 주문과 다른 제품으로 오배송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주문한 제품 별로 송장을 분류하고, 다음으로 분류된 송장을 바탕으로 전용 포장박스로 포장을 진행한다. 이때 개봉된 택배 포장박스에 송장을 넣어둔 채 보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어 개봉돼 있는 택배 포장박스에 실제 물건이 송장 정보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 후 최종 물류관리자가 직접 포장한다. 마지막으로는 포장된 택배를 고려인삼유통과 직접 계약된 우체국택배에 확인 후 인수한다.

고려인삼유통 관계자는 “추석이 다가옴에 따라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로 물량이 크게 증가한 것은 사실이다”라며 “많은 고객 분들이 이러한 물량증가로 인해 큰 염려를 하거나, 배송시스템에 대한 궁금증을 고려해 자세한 부분까지 설명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어 “실제로 고려인삼유통의 명절 반품 및 오배송률은 2017년 추석 기준 1% 미만이었으며, 앞으로는 배송 오류 0%를 목표로 배송까지 확실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고려인삼유통은 홍삼정을 비롯해 홍삼스틱, 홍삼캡슐, 홍삼캔디, 홍삼절편 등 총 25여 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보다 자세한 상담 및 제품 구매 등은 △소셜커머스(티몬, 위메프, 쿠팡) △오픈마켓(11번가,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종합몰(카카오톡, CJ몰, GS샵, 홈앤쇼핑, SSG,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현대H몰, AK몰, 갤러리아몰) 등에서 가능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