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본죽, 원기 회복 돕는 삼계전복죽, 자연송이 쇠고기죽 등 보양 메뉴 인기
상태바
본죽, 원기 회복 돕는 삼계전복죽, 자연송이 쇠고기죽 등 보양 메뉴 인기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9.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크게 벌어진 요즘 일교차 탓에 환절기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보양 메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본죽’, ‘본죽&비빔밥 카페’, ‘본도시락’ 등을 운영하는 한식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 (김철호 대표)가 운영하는 ‘본죽’에서 보양 메뉴를 추천한다.

전국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표 보양 메뉴로는 ‘삼계전복죽’을 꼽을 수 있다. 맛은 물론 영양까지 풍부한 전복에 단백질이 풍부한 국내산 닭고기와 수삼 한 뿌리가 통째로 들어가 원기를 회복시켜주는 완벽한 여름 보양식이다.

가을 제철 재료인 자연송이와 단백질이 풍부한 쇠고기를 듬뿍 담아 원기 회복을 돕는 ‘자연송이 쇠고기죽’도 인기 메뉴다. 신선하고 영양이 풍부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찾았던 메뉴로 많은 소비자들의 재판매 요청으로 인해 2016년 재출시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그 외, 푹 곤 닭고기와 수삼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삼계죽’, 대표 인기 메뉴인 ‘전복죽’에 전복 내장을 함께 넣어 바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전복내장죽’ 등 보양 재료가 듬뿍 담긴 보양 메뉴를 전국 약 1,500개 매장의 본죽&비빔밥 카페와 본죽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아이에프 김철호 대표는 “역대급 폭염 이후 급격히 하락한 기온에 면역력이 떨어지는 시기에 본죽의 다양한 보양 메뉴를 통해 맛은 물론 영양까지 챙기며 환절기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