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리얼 격투' 엔젤스히어로즈 스타 김상호,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 주겠다"
상태바
'리얼 격투' 엔젤스히어로즈 스타 김상호,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 주겠다"
  • 박종혁 기자
  • 승인 2018.09.10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종혁 스포츠 전문기자] "엔젤스히어로즈는 잊어라! 더욱 성장한 김상호를 보게될 것"

'캡틴 코리아' 김상호(31, 안산 코리안 탑팀)가 '세계최초 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에 출전한다.

오는 9월 15일, 김상호는 서울시 구로동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열리는 '엔젤스파이팅08&더 리더스 오브 퓨쳐'에서 '성남 돌주먹' 양재근과 격돌한다.

김상호는 엔젤스파이팅이 야심차게 선보인 '리얼 격투 서바이벌' 엔젤스히어로즈에서 거침없는 언행과 화끈한 파이팅, 따듯한 가족애를 선보이며 주목받은 바 있다.

그와 한판 대결을 펼칠 양재근은 성남 GMT 킥복싱 소속으로 22세라는 어린 나이에 총 전적 21전 16승 5패를 자랑한다. 큰 신장을 이용한 하이킥과 폭발적인 스트레이트 펀치가 주무기다.

김상호는 "엔젤스히어로즈에 나왔던 악동 김상호를 잊어주길 바란다"며 "이번 시합은 말보다 행동으로 정말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선보일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주변 배움이 부족한 어린이들을 위해 물심양면 노력해주시는 엔젤스파이팅과 함께 대한민국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멋진 파이터로 거듭나겠다"고 필승을 다졌다.

김상호가 참가하는 엔젤스파이팅08은 로드리고와 배명호의 메인카드를 시작으로 새롭게 둥지 튼 '삼보 파이터' 이상수가 '現 엔젤스파이팅 무제한급 챔프' 틸렉과 격돌한다.

이 밖에도 아이돌 그룹 'BNF'의 대원이 연예인 챔피언 타이틀을 잠시 내려놓고 슈퍼 파이트에 나서 강자들과 대결하며, 추후 대진카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박종혁 기자 jonghyuk01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