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43 (금)
미디어헌터 탤런트 봉사단,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사회귀감'
상태바
미디어헌터 탤런트 봉사단,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사회귀감'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9.1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로3가 원각사에서 매달 30일 노인 무료 급식 봉사
미디어헌터 탤런트 봉사단이 지난 30일 탑골공원에서 노인 무료 급식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김선영 기자>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미디어헌터 탤런트 봉사단(단장 고용화)이 오랜 시간동안 꾸준하게 노인 무료 급식봉사를 펼쳐온곳으로 알려져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미디어헌터 탤런트 봉사단은 사단법인 한국방송연기자협회 소속 연기자로 구성돼있다. 이들 봉사단은 지난 2016년 연기자협회 소속 연기자들이 의미 있는 봉사 모임을 만들고자 뜻을 모아 탄생했으며 종로3가 원각사 무료급식소에서 매달 30일 자원봉사를 해오고 있다.

이들은 200 여명분의 무료 배식과 설거지, 청소, 뒷정리, 안내 등 궂은일을 마다하지 않고 도움의 손길을 펼쳐온것으로 알려졌다.

미디어헌터 탤런트 봉사단 단장 고용화 배우는 “현재는 원각사 노인무료급식소에서 배식봉사를 주로하고 있다"며 "무료 급식 마련을 위해 농산물판매를 직접 하는등 어려움도 많았지만 봉사에 관심이 있는 회원들이 많아 보람을 느낀다"며 소감을 밝혔다.

고 단장은 “무료급식을 받으러 오시는 어르신들 중에는 급식이 하루 식사의 전부인 분들도 많다. 많이 달라고 하셔서 남은 음식을 싸가지고 가는 모습을 보고 가슴 아파 눈물을 흘린 적도 있었다”고 가슴아픈 사연을 소개 했다.

그는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가면서 "잘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라고 말할때면 힘들게 일한 피곤함이 눈 녹듯이 사라진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헌터 봉사단은 봉사 활동을 펼치며 회원들간 사이도 더욱 돈독해졌다고 한다. 이들은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곳을 찾아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공헌에 이바지 하겠다는 뜻을 비췄다.

 

한편  미디어헌터 탤런트 봉사단 회원은 유하식 회장, 고진명 고문, 고용화 단장을 비롯해 탤런트 강영하, 구대영, 길덕호, 김태은, 김옥주, 김인수, 김현숙, 박기백, 박인순, 서지연, 서창숙, 안승미, 안수호, 육미라, 이성훈, 정은수, 최여름, 최정인, 표은정, 허길자, 허인영, 홍산 등 25명으로 구성돼 있다. 

왼쪽 표은정 중앙 고용화 단장 오른쪽 김인수가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사진=김선영 기자>

김선영 기자 ksy356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