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1:07 (화)
에듀윌, 2018 하반기 SKCT SK그룹/하이닉스 인적성 기출마스터 개정판 출간
상태바
에듀윌, 2018 하반기 SKCT SK그룹/하이닉스 인적성 기출마스터 개정판 출간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09.0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2학기 개강이 시작됨에 따라 많은 대학생과 취준생들이 취업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SK그룹, 하이닉스 채용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2018 하반기 에듀윌 SK그룹/하이닉스 인적성 SKCT 교재'가 출간됐다는 소식이다.

해당 교재는 2018년 상반기에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2017년 12월부터 2018년 1월까지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교재로, 올 하반기 대비용으로 개정된 것이다.

이번 '2018 하반기 에듀윌 SKCT SK그룹/하이닉스 인적성 기출마스터' 개정판의 특징은 최근 부쩍 높아진 수리 난이도를 고려해 최고난도 수리 문제를 모아 집중 편성했다는 점이다. 또 최신 기출이 완벽 반영된 모의고사와 직군별 5개 타입 특화 문제를 수록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직무역량 핵심 키워드 특강과 고난도 수리 특강, SK자소서 &면접 특강을 제공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한국역사 빈출키워드 핸드북을 통해 SKCT에서 단골로 출제하는 한국 역사에 대해 단기적인 공략을 돕는다. 특별부록으로 SK그룹 면접 자료집을 PDF로 제공한다.

에듀윌은 하반기 대기업 취업을 준비중인 수험생들을 위해 SK그룹 교재 외에도, 삼성 GSAT, LG그룹 인적성, 현대자동차그룹 HMAT, CJ그룹 종합적성검사를 위한 다양한 단행본을 출간중이다. 공기업 NCS, 시사상식 등을 위한 교재도 마련돼 있다.

해당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