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53 (금)
케이메디쿱, 간 건강기능식품 '리버케어' 출시
상태바
케이메디쿱, 간 건강기능식품 '리버케어' 출시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09.07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에너지대사활성 전문기업 케이메디쿱이 에너지대사 신소재를 통한 간(肝)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 ‘리버케어’를 출시했다.

리버케어는 밀크씨슬을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며, 부원료로 케이메디쿱 독자소재인 KMP(케럽추출물), KMB080(밀배아추출물) 등이 함유 된 간(肝) 기능 개선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인 밀크씨슬의 효능을 입증하기 위해 간(肝) 기능이 감소한 사람을 대상으로 섭취 시켜 인체시험을 한 결과 간(肝)건강을 나타내는 대표적 지표인 ALT와 AST감소를 통해 간(肝) 수치의 개선을 확인했다. 간은 단백질 합성, 분비, 에너지저장, 해독과 같이 우리 체내의 물질을 분해, 합성한다. 체내 물질대사의 핵심 기관으로 알코올대사에 관여하며, 대사과정 중 생성된 독소인 암모니아를 요소로 변화시키는 등 유해물질도 해독하는 역할을 한다.

케이메디쿱 관계자는 “현재 약국에서만 판매하고 있지만 입소문을 타고 리버케어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고 있고, 기존의 단순한 밀크씨슬 제품이 아닌 에너지대사활성기술을 접목시킨 것이 인기의 비결인 것 같다”고 전했다.

리버케어는 1일 2회, 1회 1정씩 물과 함께 섭취하며, 메디컬푸드임상연구회 가입 약국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리버케어 판매 약국은 케이메디쿱 홈페이지 약국 회원지도를 확인할 수 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