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9 (금)
맞춤 디자인 문구 브랜드 제이로그, ‘한달살기 다이어리’ 출시
상태바
맞춤 디자인 문구 브랜드 제이로그, ‘한달살기 다이어리’ 출시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8.09.0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맞춤 편집 문구 전문몰 제이로그에서 ‘한달살기 다이어리’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바쁜 생활 속에서 쉽지 않은 긴 시간의 여행이기에 더욱 소중한 한달살기 여행의 일상을 담고 있다.

본래 여행의 의미가 잠시 일상을 떠나는 시간을 갖는 개념이 강했다면 요즘은 일상을 새로운 공간으로 잠시 옮겨 살아보고 싶다는 욕구가 강해지면서 '한달살기'라는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다.

데일리와 여행 중 필요한 가계부, 접착식 포토내지, 버킷리스트 등 활용도 높은 내지들이 기본으로 구성돼 있으며 개인이 원하는 내지를 추가해 나만의 맞춤 다이어리를 구성할 수 있다. 홀로 떠나는 배낭 여행족이나 아이와 함께 한달살기를 계획하는 부모 등에게 적합하다.

제이로그 김정은 대표는 “직접 한달살기를 한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한 한달살기다이어리는 소중한 경험과 시간을 보다 가치 있게 오래도록 기억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한다”며 “내지 컨텐츠 외에 다이어리 크기, 바인딩 형태 역시 제이로그의 디자이너와 상품 기획자들의 배낭여행 경험을 토대로 기획해 실용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원하는 대로 담는 바인딩 다이어리기에 소비자들이 원하는 구성으로 내지를 꾸밀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며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는 데코와 리필내지 등의 제품은 카테고리를 나눠 한 번에 묶어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제이로그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