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01 22:26 (목)
20~30대 여성의류쇼핑몰 스타일파파라치, 2018년 세계거리춤축제 참가
상태바
20~30대 여성의류쇼핑몰 스타일파파라치, 2018년 세계거리춤축제 참가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9.06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올해로 7회째를 맞고 있는 세계거리춤축제가 동대문구 장안동 일대에서 오는 9월 8일(토)~9일(일)까지 진행된다.

(사)세계거리춤축제 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서울특별시와 동대문구에서 후원하는 세계거리춤축제는 장한평역에서 장안동사거리까지 1.2km구간에서 진행하며 세계 각국의 무용단과 춤 관련 동호인들이 참여한다.

글로벌 댄스 콘서트와 힐링 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이번 세계거리춤축제는 세계 각국의 전통 춤뿐만 아니라 먹거리, 세계관, 페이스페인팅 등 문화와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들이 구성된다.

여성의류쇼핑몰 스타일파파라치 역시 이번 축제에 패션에 대한 다채로운 경험과 가을 트렌드 상품을 만나보는 자리를 만들고자 참가한다. 부스에서는 패션 체험 이벤트를 기획, 축제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포토월 이벤트는 자체 제작된 포토월에서 시민들은 사진을 찍고 개인 SNS에 해당 문장을 해시태그하여 업로드하면 스타일파파라치 한정판 모자를 받을 수 있다. 2차 부스에서 진행되는 신규가입 이벤트에서는 앱 설치와 회원가입을 한 시민들에게는 즉석에서 커피가 제공된다.

아울러 모던 시크와 심플 베이직 테마로 운영되는 20-30대 여성쇼핑몰인 ‘스타일 파파라치’의 가을 트렌드 베스트 상품들 또한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파파라치 이미옥 대표는 “축제 참가자들의 열정과 패션 트렌드를 추구하는 스타일파파라치의 열정이 만나 더욱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이 될 것이다”며 “7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세계거리춤축제에 참여하실 많은 주민들께서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규 가입 고객 추가 혜택과 가을 신상품 한정 할인, 포토리뷰 이벤트의 결과는 스타일파파라치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