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코칭전문기업 동화세상에듀코, '서울국제OST가요제' 공식 후원
상태바
코칭전문기업 동화세상에듀코, '서울국제OST가요제' 공식 후원
  • 김영심 기자
  • 승인 2018.09.05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화세상에듀코

[KNS뉴스통신=김영심 기자] 코칭전문기업 동화세상에듀코는 오는 10월 21일 본선이 진행되는 ‘2018 서울국제ost가요제’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첫 회를 맞이하는 서울국제OST가요제는 국내 영화, 드라마에 삽입되는 OST를 또 하나의 한류 컨텐츠로 발전 시켜 세계 시장에 나설 글로벌 인재들을 발굴 해 내는 프로젝트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을 겨냥한 음반 관계자들의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

동화세상에듀코 김영철 대표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소년들의 학습 환경을 개선시켜 스트스레 받지 않고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상상코칭’의 정신과 다양한 발전성을 필요로 하는 청소년들에게 좋은 친구로서의 역할을 추구하는 동화세상에듀코의 이념과 잘 맞는 부분이 있어 좋은 의미가 될 것 같아 참여하게 됐다”며 “교육은 백년을 공 들여야 하는 귀중한 자산인 만큼 민간교육 기업이 할 수 있는 백년기업 도전에 최대한의 노력을 다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국내의 소중한 자산인 청소년들과 젊은 인재들이 세계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는  IMDOF와 같은 좋은 컨텐츠가 많이 만들어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동화세상에듀코

교육사업과 더불어 지역사회 발전에도 힘 쓰고 있는 동화세상에듀코는 리더쉽 양성을 위해 그룹사가 사회공헌으로 운영하는 청소년 리더십프로그램 ‘위캔두’에 함께하며, 청소년들의 잠재능력과 리더쉽을 이끌어주는 참된 교육의 견인차 역할을 해 온 부분에 대한 공로 인정받아 2018 사회공헌기업에도 선정 될 만큼 모범적인 기업의 모습을 추구해가고 있다.

사진=서울국제OST가요제조직위원회

한편, IMDOF2018은 10월21일 본선을 통해 우승자를 가려내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본선 우승자에게는 200만원의 상금과 2019년 MBC, KBS, SBS, JTBC, tvn, TV조선 등 드라마 OST 음반작업에 직접 참여하게 되는 기회를 얻게 된다.

동화세상에듀코의 “상상코칭”과 글로벌 신인 발굴 프로젝트인 IMDOF2018의 콜라보가 기대되는 가운데 세계를 향한 스타의 등용문을 기대해 본다.

김영심 기자 joy@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