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청인 힐링바이오, 체내 면역력 높이는 ‘SJP유산균’ "체외 면역력을 높이는 ‘피부골드’"
상태바
청인 힐링바이오, 체내 면역력 높이는 ‘SJP유산균’ "체외 면역력을 높이는 ‘피부골드’"
  • 안은상 기자
  • 승인 2018.09.0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습진, 체내·체외 면역력과 재생력 높아야 예방과 치료에 효과 있어

[KNS뉴스통신=안은상 기자] 습진(Eczema)이란 임상적으로 주로 홍반, 부비늘(인설), 진물, 부종을 보이고 만성화될수록 피부조직이 두꺼워지고 거칠어지는 과다각화증, 태선화태선화를 보이는 피부질환을 통칭하는 것으로 대부분 심한 가려움증을 동반한다. 조직학적으로 표피의 해면화(spongiosis), 염증세포 침윤과 진피의 혈관 증식과 확장, 혈관 주위의 염증세포 침윤을 보이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피부질환이다.

습진은 피부염증의 정도와 시기에 따라 급성(acute), 만성(chronic)과 아급성(subacute) 습진으로 분류한다. 급성습진은 심한 부종, 홍반과 진물 등을 특징으로 하고, 만성습진은 피부가 두꺼워지며 각질을 특징으로 하며, 아급성 습진은 급성과 만성의 중간 정도로서 두 가지 특성이 같이 나타날 수 있다. 습진은 임상조직학적 특징을 보이는 피부질환을 통틀어 부르는 용어로, 다양한 세부 질환이 있다.

습진의 원인으로는 피부 면역력 약화, 외부 바이러스 및 진균 등의 감염, 알레르기, 환경적 요인에 따른 면역반응, 스트레스 등이 있으며 이러한 이유로 인해 피부 보호층이 파괴되어 발생한다. 피부질환인 습진은 피부의 장벽기능이 저하됨으로써 보습, 회복, 피부 온도조절, 면역반응 등의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못할 때 나타나며, 가려움증이 심한 경우가 많고 재발성도 높아 삶의 질을 현저하게 떨어트린다.

일반적으로 습진 등의 피부질환이 나타나면 당장 가려움이나 붉음증 등의 증세 개선에 더 많이 치우치게 되는 경우가 많으나 이보다는 원인 해결과 동시에 피부 장벽의 기능 회복을 더 우선시 되어야 한다. 한의학적으로 습진은 면역력 저하로 비정상적인 열 순환이 발생하고 이로 인해 피열과 심부 체온이 저하되어 발생하는 현상이라고 파악한다. 따라서 습진은 단순히 외부 환부뿐만 아니라 근본적으로 신체의 면역력을 높여 신체 내부의 순환 문제를 개선하는 것이 습진의 치료와 예방에 도움된다.

피부골드(사진= 청인 힐링바이오)

청인 힐링바이오의 ‘피부골드’는 천년초와 인삼, 하수오, 서목태, 박하, 천마, 백선피, 곽향 등의 식물추출물과 식물성 특허 유산균(SJP)이 함유된 제품이다. SJP유산균은 위산(pH2.5)과 체온(36.5℃)에서 죽지않고 1000배 이상 증식하는 특징이 있다.

‘피부골드’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천년초는 어떠한 병충해에도 죽지 않으므로 농약이나 제초제를 사용할 필요가 없고, 화학비료도 일체 사용하지 않으며 처음 종자 이식할 때만 유기질 거름을 한번 주고 이후에는 자연상태 그대로 재배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칼슘, 식이섬유, 비타민C, 아미노산 파이토케미칼, 탁시폴린(천년초면역물질) 등 인체에 중요한 각종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피부 장벽과 피부 면역력을 강화하는 플라보노이드가 다량 함유되어 있고 피부 미용에 효과적인 비타민C가 알로에보다 5배 이상 풍부하다.

‘피부골드’는 피부에 있는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식시켜 피부를 안정시키고, 스프레이형태로 되어있어 피부에 도포하기 쉽다. 피부에 좋은 한약재를 모아서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피부 건강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청인 시지르 제품들(사진= 청인 힐링바이오)

청인 힐링바이오의 청인 시리즈는 위산과 체온에서 죽지 않고 소화 시간인 18시간에 120만배 증식되는 특허받은 SJP유산균으로 천년초·아마씨·현미 등 17개 곡류와 유익한 한약재를 발효시킨 식품이다. 따라서 소비자의 취향과 건강환경에 맞게 제품을 선택하여 섭취하면 장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장내 유해균은 억제 및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여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면역력 향상과 유지에 딱 좋은 유산균이라는 게 시장의 평가다. 청인 힐링바이오의 특허받은 SJP슈퍼유산균을 이용한 발효식품 '청인' 시리즈는 꾸준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면역력 유지 및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청인 힐링바이오의 2+1 효도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청인 힐링바이오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안은상 기자 meadow92@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