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8:58 (화)
‘김포도시철도’ 개통으로 더욱 뜨거워진 랜드마크 ‘아파텔’, ‘김포 풍무지구 구겐하임’
상태바
‘김포도시철도’ 개통으로 더욱 뜨거워진 랜드마크 ‘아파텔’, ‘김포 풍무지구 구겐하임’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9.0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김포의 교통을 혁신적으로 개선시킬 김포도시철도(2019년 개통 예정)의 개통호재를 누리는 오피스텔이 주목받고 있다. 김포도시철도가 개통되면 김포공항역에서 5•9호선과 공항철도 환승이 가능해 마곡, 디지털미디어시티(DMC), 여의도, 광화문은 물론 강남 등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더 없이 좋아져 근처 오피스텔의 가치가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발빠른 투자자들은 전망하고 있다.

실제로 김포에서 공급된 오피스텔들이 김포도시철도 개통소식에 힘입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지난해 6월 걸포북변역(예정) 인근에 공급된 ‘한강메트로자이’와 12월 구래역(예정) 인근에 공급된 ‘한강신도시 구래역 예미지’ 오피스텔은 각각 평균 25대 1,111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분양이 하루만에 완료 됐다.

최근 김포에 공급되는 오피스텔 중에서 “구겐하임”은 풍무지구의 노른자로 손꼽히는 풍무도심속에, 친환경녹색인증을 받아 ㈜재인건설이 공급하는 전세대 복층형 오피스텔로써 투자뿐만 아니라 실수요자들에게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구겐하임은 웃돈이 형성된 풍무 푸르지오 2차가 있는 풍무2지구 최고 중심지에 들어섬으로써 더욱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포 풍무지구’의 다양한 특장점 중에서도 입주민들을 위한 빌트인 퍼니시드 시스템은 물론이고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한 풍무동 최초 복층 발코니 오피스텔로 단연 눈에 띔으로써, 입주민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풍무지구 유일한 휴게공간인 하늘정원, 비비큐존 등 단지 내 마련된 다양한 커뮤니티도 주목할 만하다.

김포 풍무지구 구겐하임 주변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풍무중앙공원, 김포근린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이처럼 ‘김포 풍무지구 구겐하임’은 과거 1시간 이상 소요됐던 서울과의 거리가 10분대로 대폭 줄어들어 출퇴근 등 서울로의 이동이 한결 수월해지는 것은 물론 풍부한 인프라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랜드마크 오피스텔로서 김포의 중심생활시설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포 풍무지구 구겐하임’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 49-1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13층, 오피스텔48실, 상가9실로 구성되어 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