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28 (토)
한국SNS기자연합회, 그랜드코모로 매차바다우이장관 업무협약 논의
상태바
한국SNS기자연합회, 그랜드코모로 매차바다우이장관 업무협약 논의
  • 백종성 기자
  • 승인 2018.09.04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SNS기자연합회

[KNS뉴스통신=백종성 기자]  한국SNS기자연합회(회장 김용두)와 그랜드코모로 매차바다우이장관(Maecha Badaoui), 주한 그랜드코모로 송영현 정부대표, 김갑수박사(한국공명치료학회)와 지난달 29일 청담동 한국SNS기자연합회 사무실에서 업무협약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500여 개의 국.내외 언론망과 1천명의 SNS개인미디어의 통합 시스템을 구축하여 전세계 보도망을 구축해 가고 있는 한국SNS기자연합회와 코모로정부매차바다우이장관((Maecha Badaoui))은 관광홍보 및 빅데이터 시스템 과 문화,예술에 관련 업무협약을 논의하였다. 코모르는 풍부한 가스/ 원유자원, 그리고 일랑일랑(Ylang ylang), 바닐라 등의 다양한 향신료가 풍부하며, 천혜의 자연관광 휴양지로도 재조명 되고 있는 인도양 국가이다.

또한, 코모로매차바다우이장관((Maecha Badaoui)은 지난 26일 한국을 방문하였으며, 지리적, 산업 특성 면에서 많은 공통점이 있는 전라남도 신안군청과 국제 우호증진과 민간 차원의 교육, 문화 등 다양한 교류를 위하여 신안군에서 우호증진 협약식을 갖기도 했다.

한국sns기자연합회는 국내외 언론 및 SNS기반의 보도와 언론망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송출하고 있다.

 

백종성 기자 drink99@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