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12 (목)
부산 사상구, ‘부산새벽시장 명절맞이 이벤트’ 개최
상태바
부산 사상구, ‘부산새벽시장 명절맞이 이벤트’ 개최
  • 장서윤 기자
  • 승인 2018.09.04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감전동 부산새벽시장에서 열리는 ‘부산새벽시장 명절맞이 이벤트’ 포스터.<사진=사상구>

[KNS뉴스통신=장서윤 기자] 부산 사상구(구청장 김대근)는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감전동 부산새벽시장에서 ‘명절맞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부산새벽시장만의 특색 있는 다양한 체험 및 이벤트를 진행해 지역 주민들에게 부산새벽시장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3일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부산새벽시장 1층(공판장라인)에서 싱싱하고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도매가격의 50% 할인하는 ‘반값행사’를 방문고객 100명에게 진행한다.

또 빙수체험, 송편 만들기 체험, 투호체험, 문화공연, 노래자랑, 경품행사, 떡메치기 포퍼먼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이 외에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응모권을 배부해 온누리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김대근 구청장은 “이번 행사로 상인과 고객이 주도적으로 참여해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부산새벽시장을 부산권의 대표적 문화관광형시장으로 육성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장서윤 기자 dkd21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