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영광군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 연구 용역 중간 보고회 개최
상태바
영광군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 연구 용역 중간 보고회 개최
  • 윤혜진 기자
  • 승인 2018.08.3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 용역 중간 보고회 진행 모습 <사진=영광군>

[KNS뉴스통신=윤혜진 기자]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29일 ‘제4기 영광군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 연구 용역 중간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영광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 · 실무협의체 위원, 공무원, 지역문화관광연구소(용역업체 대표 이채연)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했으며 주민욕구조사 결과 보고와 영광군의 사회복지 전략과 비전 및 목표, 세부사업 설명을 듣는 자리로 마련됐다.

또한 사회보장계획 수립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등 영광군 복지계획 수립 및 복지환경 제고를 위해 협력했다.

제4기 영광군 지역사회보장계획은 변화하는 주민들의 복지욕구와 지역 내 복지자원을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4년간(2019년~2020년) 영광군 복지발전을 위한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다.

김철진 영광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민·관이 협력하여 우리군에 맞는 맞춤형 복지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지역사회보장계획에 힘을 모을 때이며 군민 욕구를 파악하고 합리적인 복지 계획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광군은 더불어 사는 행복한 군민복지를 위해 중간보고회에서 제안된 의견을 반영하여 9월 열리는 군민 공청회를 통해 세부사업을 확정할 방침이다.

윤혜진 기자 manito2626@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