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50 (목)
다이아, 깜찍 애교에 팬들 마음 '심쿵'
상태바
다이아, 깜찍 애교에 팬들 마음 '심쿵'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8.3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캡쳐)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다이아 멤버들이 귀여운 애교를 선보여 화제다. 

과거 공개된 네이버 V앱 다이아 밴드 라이브에서는 팬들을 향해 깜찍한 손가락 하트 애교를 선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저희 신곡이 어떤지 궁금하다"라며 팬들의 반응을 살폈고 각각 하트 애교를 선보이며 V앱 시청자들을 향해 "하트를 날려주세요"라며 귀여운 애교를 선보였다. 

다이아 막내는 "하트 눌러줄 꼬징"이라며 귀여운 손가락 하트를 공개했고 멤버들은 귀여운 막내의 재롱에 웃으며 미소지었다. 이어 제니는 "하트 주세요"라며 깜찍하게 뽀뽀를 날려 "언제봐도 적응이 안된다"라는 멤버들의 반응을 얻었다. 

이어 "하트 주세요"라며 돌고래 애교를 선보인 멤버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가며 깜찍한 손가락 하트로 팬들에게 V앱의 하트를 요청해 눈길을 끌었다. 

유니스는 멤버들의 샤샤샤 요청에 귀여운 샤샤샤 애교와 함께 "시청자가 30만이 넘었다"며 기뻐했다. 이어 두번째 곡을 소개하며 밴드의 신나는 라이브 전주와 함께 "모든 악기가 라이브이다"라며 흥겨운 무대를 이어갔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