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기적의 구두 ‘㈜마데르이태리’ 사업 및 투자설명회 성황 속 종료
상태바
기적의 구두 ‘㈜마데르이태리’ 사업 및 투자설명회 성황 속 종료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8.2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기적의 구두라 불리는 ‘㈜마데르이태리’(대표 정종훈)’는 지난 8월 28일(화) 오후 2시부터 노보텔앰배서더 강남에서 국내 사업 및 투자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에는 ㈜마데르이태리의 사업성과 투자에 관심을 가진 각 계층의 다양한 대표들이 참석해 사업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번 사업 및 투자설명회는 여성이 직접 참석하거나 여성을 동반해 참석하도록 요청됐다. 여성 참석자들에게 직접 마데르 구두를 착화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많은 여성 참가자들이 다른 구두는 다시 신기가 어려울 정도의 편안함을 느낀다고 말해, 마데르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집약된 ‘충격방지용 특수 유닛’의 사업성과 투자가치를 입증했다.

㈜마데르이태리 정종훈대표는 “이번 사업 및 투자설명회에서 10년간의 기술개발을 통해 모방이 불가능하다”며 “2천 27억(가치평가:SARC)의 특허 가치를 확인한 많은 참석자가 투자의향을 보여준 자리였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바탕으로 브랜드 런칭 및 가맹사업에 주력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마데르의 무충격 구두굽 기술은 충격방지와 근력 강화, 자세교정, 편안함 등 여성들이 힐을 신을 때 느끼던 불편함에서 시작된 기술로, 많은 여성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