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33 (토)
포낙보청기 제주전문센터 추석맞이 보상판매 및 핸드폰-TV 블루투스(무선)가 가능한 신형보청기 할인 행사
상태바
포낙보청기 제주전문센터 추석맞이 보상판매 및 핸드폰-TV 블루투스(무선)가 가능한 신형보청기 할인 행사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08.2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제주시 서사라사거리(농협서광로지점 2층)에 위치한 제주보청기 포낙보청기 제주센터(원장 양민주)는 추석을 맞아 '보청기 보상판매'와 핸드폰 및 TV 블루투스(무선기능)가 가능한 신제품 'Audeo B-Direct 보청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보상판매는 스타키와 지멘스 그리고 포낙, 리사운드, 벨톤 등의 보청기를 소지하고, 포낙보청기 제주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보청기의 작동여부와 출력, 스펙에 따라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신제품인 오데오 B-다이렉트 보청기(Audeo B-Direct)는 강력한 내구성 및 방수 IP68등급, 보청기로 핸드폰과 TV을 직접 무선(블루투스)으로 청취가 가능한 디지털보청기입니다.

 

그 동안 전화 받는것이 힘들었거나 TV 청취가 어려웠던분들은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이명을 경험하고 계시는 사용자들에게 개개인의 청력과 이명상태에 맞춰 조절된 Noise를 들려줌으로써 이명을 인식하지 않도록 도움을 주는 이명적응용잡음발생기 등의 최신기술이 모두 적용된 보청기이다.

 

제주보청기 포낙보청기 제주센터는 장애인 보장구 등록 업소로서 복지카드 소지시 보청기보조금(차상위계층 1,310,000원, 일반 1,179,000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각종 첨단장비를 활용한 청력검사와 보청기 실이측정 등의 철저한 사후관리, 보청기 즉석수리가 가능한 센터이고 제주도민이 많이 찾는 제주보청기 포낙보청기 제주센터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할인행사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