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3:39 (금)
워너원 강다니엘, 애교대결 영상 화제 "인기있을만하네"
상태바
워너원 강다니엘, 애교대결 영상 화제 "인기있을만하네"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8.29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워너원 강다니엘이 애교대결을 펼친 영상이 새삼 화제다.

2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워너원'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워너원 강다니엘의 '복면가왕' 애교배틀 영상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강다니엘은 과거 방송된 MBC '복면가왕' 143회에 연예인 판정단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강다니엘은 1라운드 듀엣 대결을 마친 복면가왕 테리우스가 예상치 못한 개인기를 선보이자 승부욕을 드러냈다.

테리우스는 신현희와 김루트 히트곡 '오빠야' 도입부를 '누나야'로 바꿔 불러 애교를 선보였다. 관중석에선 탄식이 쏟아졌다. 그러자 강다니엘이 나섰다. 강다니엘은 이에 질세라 테리우스를 똑같이 따라 했다. 안무까지 덧붙였다.

하지만 민망했는지, 강다니엘은 노래 도중 그만 주저앉아 버렸다. 그의 행동에 연예인 판정단과 관객들은 박수로 화답했다.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에 공개된 영상은 무려 120만 건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