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0:20 (목)
연세대 원주캠퍼스, 도로교통공단 TBN 강원교통방송과 업무협약
상태바
연세대 원주캠퍼스, 도로교통공단 TBN 강원교통방송과 업무협약
  • 박에스더 기자
  • 승인 2018.08.29 0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원주부총장 윤영철)는 도로교통공단 TBN 강원교통방송(본부장 신덕식)과 28일(화)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 부총장실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사진=원주연대>

[KNS뉴스통신=박에스더 기자]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원주부총장 윤영철)는 도로교통공단 TBN 강원교통방송(본부장 신덕식)과 28일(화)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 부총장실 회의실에서 청년 취업 활성화를 위한 양 기관의 상호 협력을 목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와 도로교통공단 TBN 강원교통방송은 청년 취업 활성화를 위한 방송 제작 협력, 교육 프로그램 공동 운영 등의 협력을 통해 강원도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시너지를 창출 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의 주요 내용은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공동운영(인턴십, 현장실습 등) ▲청년취업 활성화를 위한 방송 제작 협력 ▲대학입시 및 대외업무에 대한 홍보 협력 ▲기타 양 기관이 합의하는 상호 협력이 필요한 사항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윤영철 연세대학교 원주부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발전과 우수한 청년 인력 양성, 청년 취업 활성화를 위한 가능한 모든 분야에서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박에스더 기자 yonhap0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