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일본직구사이트 '초이스재팬' 카베진, 동전파스 현지 가격 할인전
상태바
일본직구사이트 '초이스재팬' 카베진, 동전파스 현지 가격 할인전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08.28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일본에 드럭스토어를 직접 운영하는 ‘초이스재팬’에서 손상된 위점막, 위건강 정상회복에 효과적인 것으로 잘 알려진 ‘카베진 알파’와 동전파스‘로이히츠보코’의 할인전을 실시한다고 알렸다.

 

'초이스재팬'측은 일본을 관광하는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 위주로 할인전을 실시한다고 알리며, 일본 드럭스토어 제품들의 효능과 가성비는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고 소개했다.

 

카베진알파는 일본 국민위장약이라 불릴 정도로 효과가 뛰어나고, 지속성이나 체질개선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하루 복용량 6알은 양배추 5~6통을 섭취하는 것과 동일한 효과로 위장의 건강을 되찾는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일본 국민 파스로 알려진 동전파스 ‘로이히츠보코’는 시원하고 청량하며 작고 강력한 통증소염 완화로 쿨, 핫 두 가지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동전파스는 붙이기 쉬운 원형 모양으로 핀 포인트에 효과적이며, 레이온직물을 사용해 물과 내구성에 강한 특징이 있다.

일본 드럭스토어 '초이스재팬'은 이용이 처음인 고객들도 쉽고 간단하게 일본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국내에서 잘 알려진 일본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최저가를 검색하는 누리꾼들에게 알려지며 대중들에게 소개되고 있다.

 

'초이스재팬'은 오사카 현지에 드럭스토어를 직접 운영하며, 현지 매장에서 근무하는 약사와 실시간 상담 서비스로 한국에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