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핫이슈' 크라이슬러 닷지, 사람이 목숨을 잃은 사고에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 "한국 인터넷의 부끄러운 현실"
상태바
'핫이슈' 크라이슬러 닷지, 사람이 목숨을 잃은 사고에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 "한국 인터넷의 부끄러운 현실"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8.28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구리소방서 제공)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핫이슈에 등극한 '크라이슬러 닷지'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2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크라이슬러 닷지'가 오른 가운데 이날 유명배우 남편의 음주운전 사고 소식이 전해졌다. 그 사고 차량이 크라이슬러 닷지 차량이다.

사고를 낸 황 모씨는 당시 혈중알콜농도 0.104%로 면허 취소 수준이었다. 그가 운전한 크라이슬러 닷지 차량은 심하게 파손된 모습이 온라인에 공개됐다.

처참한 사고였지만 사고난 차량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그에 따른 자동차 정보 기사가 쏟아지고 있다. 이 사고로 사망자가 2명이나 발생했는데 말이다.

과거 故 김주혁의 사고 당시에도 그가 타고다니던 차량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라오기도 했다. 사람이 목숨을 잃은 사고에 이런 검색어가 등장한다는 것은 부끄러운 현실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