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1:53 (화)
동방신기 유노윤호, 성수 수제화 신기 캠페인 참여 1호 스타
상태바
동방신기 유노윤호, 성수 수제화 신기 캠페인 참여 1호 스타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8.08.28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성수동 수제화 품질 경쟁력 알리는 캠페인 진행, 스타가 수제화 제작에 직접 참여
총 3켤레 제작, 1켤레는 스타소장, 나머지 2켤레는 자선기부와 성수동 수제화 홍보관 전시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성수수제화 신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를 위해 성수동을 찾아 유홍식 수제화 명장을 만났다.

서울시는 수제화의 매력과 성수동을 동시에 알리기 위해 시작한 ‘성수동 수제화 신기 캠페인’에 유노윤호가 1호 스타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2호 스타는 9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성수동 수제화 신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타의 이름을 본 딴 수제화는 총 3켤레가 제작된다.

이 중 1켤레는 오는 12월, 성수 수제화 공식홈페이지(http://seongsushoes.or.kr)에서 진행되는 기부옥션행사를 통해 판매된다.

판매금은 발달장애인을 위한 특수 수제화 제작비용으로 전액 기부된다. 나머지 한 켤레는 성수수제화 희망플랫폼 홍보관에 2018년 9월부터 내년까지 전시된다.

동방신기 유노윤호에 이어 ‘성수동 수제화 신기 릴레이’에 참여하는 스타들도 수제화 명장과의 논의를 통해 스타의 건강을 지켜주고, 편하게 활동할 수 있는 신발을 제작하게 된다.

특히, 건강을 책임지는 ‘신발’인만큼 자신의 수제화 제작 과정에 스타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는 만큼, 참여 스타 각자의 개성을 담은 수제화를 만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동방신기의 ‘유노윤호’의 참여로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성수동 수제화 신기 릴레이’ 캠페인은 지역사회 활성화와 스타들의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이라는 중요한 의미를 담고 있다.

김경탁 서울시 경제정책과장은 “성수동을 찾는 국내·외 방문객을 대상으로 스타도 신는 수제화라는 인식을 통해 성수동 수제화의 품질 경쟁력을 널리 알리고, 더 많은 분들이 성수동을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