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양다일, 10월 단독 콘서트 ‘A DAY OF D.I.LAND’ 개최
상태바
양다일, 10월 단독 콘서트 ‘A DAY OF D.I.LAND’ 개최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8.08.28 0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다일의 브랜드 공연 ‘다일랜드’ 세 번째 시리즈

[KNS뉴스통신=김영일 기자] 독보적인 음색으로 꾸준한 사랑 받고 있는 대세 R&B 싱어송라이터 양다일이 올해 두 번째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찾는다.

 

양다일, 단독 콘서트 ‘A DAY OF D.I.LAND’

양다일은 오는 10월 13일 오후 6시,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양다일 라이브 콘서트 ‘A DAY OF D.I.LAND(어 데이 오브 다일랜드)’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작년 1월 및 올해 4월 개최한 ‘WELCOME TO D.I.LAND’, ‘INSIDE THE D.I.LAND’에 이은 양다일의 브랜드 공연 ‘다일랜드(D.I.LAND)’의 세 번째 시리즈이다.

 

‘다일랜드(D.I.LAND)’는 원래 양다일의 밴드를 지칭하던 이름이었으나, 지금은 양다일이 밴드와 함께 꾸미는 그만의 웰메이드 공연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양다일 역시 ‘다일랜드(D.I.LAND)’ 시리즈를 연달아 성공리에 개최하며, 공연형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양다일은 지난 봄 공연 이후 짧은 휴식을 취한 뒤, 팬들과 빨리 함께 하고 싶어 약 6개월 만에 다시 공연을 진행하게 되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양다일의 올해 마지막 단독 콘서트가 될 예정이기에 더욱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양다일은 ‘A DAY OF D.I.LAND’에서 본인의 새로운 음악과 오직 이번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A DAY OF D.I.LAND’의 티켓은 오는 27일 오후 6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지난 공연들 역시 전석 매진을 기록했던 만큼, 이번 ‘A DAY OF D.I.LAND’ 역시 티켓팅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양다일의 단독 콘서트 ‘A DAY OF D.I.LAND’는 10월 13일 오후 6시,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를 앞두고 있다.

김영일 기자 seenedom@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