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 하반기 공채 대비 맞춤형 취업캠프 열어
상태바
계명대, 하반기 공채 대비 맞춤형 취업캠프 열어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8.08.27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명대가 하반기 채용을 대비해 대대적인 취업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계명대>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계명대(총장 신일희)가 하반기 공채를 대비해 대대적인 취업캠프를 열었다.

지난 22일~24일까지 계명대 취업지원팀과 대학일자리센터가 주관해 경주 코오롱 호텔에서 취업캠프, 직무 캐치 얼리버드 캠프, 저학년 진로설정 프로그램, 카네기 리더십 프로그램 등 4개의 프로그램을 운영, 총 240명의 학생들이 참가했다.

이번 취업캠프의 프로그램들은 각각의 주제에 따라 맞춤형 취업캠프로 진행됐다.

취업캠프는 대학 특성화사업(CK-1)의 일환으로 공공기관 취업을 위한 NCS기반 서류전형 미 면접 대비, 모의고사 및 기술문제 풀이 등의 교육이 이뤄졌다.

직무 캐치 얼리버드 캠프는 대학일자리센터 사업의 일환으로 직업찾기, NCS가 규정한 주요 직업 이해, 커리어로드맵 작성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저학년 진로설정 프로그램은 저학년을 대상으로 적성에 맞는 직업을 찾고, 목표달성을 위한 로드맵 작성 위주로 이뤄졌으며, 카네기 리더십 프로그램은 리더십과 변화관리, 비전설정, 자신감 증진 등의 프로그램으로 교육이 이뤄졌다.

이성용 계명대 학생복지취업처장은 “맞춤형 취업정보 제공을 통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취업캠프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며, “졸업을 앞둔 학생들에게는 최근 정보와 스킬, 저학년 학생들에게는 진로목표 설정과 로드맵을 제시하며 취업전략을 짤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