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7:20 (화)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필통유학, 필리핀 가족연수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필통유학, 필리핀 가족연수 프로모션 진행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08.28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필통유학에서는 파격적인 가족연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출국 전 학비가 최저가가 아닐 시 차액을 보상해 주는 프로그램이다"라고 이번 프로모션을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필리핀 가족연수시 어학원에 가장 저렴하게 수속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모션으로, 프로모션 대상은 일반 성인 필리핀 어학연수 뿐만 아니라 필리핀가족연수, 주니어어학연수, 주니어캠프 등이 대상이다.

필리핀 가족연수 최대 등록처인 필통유학은 국내 필리핀어학연수 시장점유율 15%이상을 유지하고 있는 유학원으로 유일하게 필리핀 최다 어학원과의 계약으로 인해 모든 어학원 상담이 가능하며 이로 인해 정보 왜곡을 하지 않고, 모든 어학원 수속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주니어 및 필리핀가족연수를 진행하는 학원은 세부에 가장 많이 위치해 있는데, 대표적으로는 SMEAG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BOC어학원, CDU어학원, EV어학원, CIEC어학원, CG어학원, CIJ어학원 등이 있다.

수업에 비중을 둔다면, 양질의 커리큘럼을 운영하는 어학원이 많은 바기오 지역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바기오 지역의 대표적 어학원으로는 BECI어학원, 파인스어학원 등이 있다.

클락 지역 어학원들의 특징은 커리큘럼에 원어민 수업이 비교적 많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인데, 대표적으로는 CIP어학원, 헬프어학원, AELC어학원, EG어학원 등이 있다.

관계자는 “필통유학은 최저가 제공만이 아니라 친절한 상담 및 사후 관리, 깔끔한 학비 이체, 체계적인 출국 전 준비 시스템 등 모든 부분에서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려 끊임없이 노력 중이고, 이로 인해 필통유학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이야기 하였다

필통유학의 객관적이고 친절한 상담 및 최저가 상담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