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53 (목)
평택 안중읍 맛집 ‘오복정’, 가성비와 맛 모두 갖춘 한우 무한리필집으로 각광
상태바
평택 안중읍 맛집 ‘오복정’, 가성비와 맛 모두 갖춘 한우 무한리필집으로 각광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8.08.24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오복정)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요즘 외식문화가 한 끼를 먹더라도 맛과 분위기, 가성비를 모두 따져보는 추세라지만, 그렇다고 가성비면에서 좋은 조건인 ‘무한리필’이 무조건적으로 환영받지는 못한다.

적정 가격에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 여전히 반기기는 하나 그만큼 품질 좋은 재료 사용과 음식의 맛, 서비스까지 중요하게 여기는 것이 최근 외식 트렌드다.

그렇다면 고급스러운 메뉴의 대명사 ‘한우’를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곳에서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어떨까.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에 위치한 ‘오복정’은 최고급 한우를 무한리필로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명실상부 평택 맛집이다.

축산학과를 졸업한 주인장이 직접 일일이 발골하는 등의 정성을 들이는데, 처음에 정육점으로 시작하여 30년 동안의 현장 노하우와 기술을 바탕으로 10년간 연구하고 준비해 ‘오복정’을 오픈했다.

내부에 적혀있는 말 그대로 장인정신으로 최고 품질의 고기를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오복정’은 무한리필 메뉴로 만나기 어려운 안창살과 꽃등심, 살치살과 갈빗살, 생갈비와 치마살, 업진살과 차돌박이 등으로 한우 무한리필 메뉴를 푸짐하게 구성했다.

풍부한 육즙에 쫄깃한 식감 자랑하는 ‘갈빗살’과 ‘안창살’의 고급스러운 자태, 부드러운 육질의 ‘한우생갈비’와 ‘한우 1++ 차돌박이’의 입안에서 녹는 담백한 맛 등은 고객의 눈길과 입맛을 모두 사로잡기 충분하다.

‘오복정’은 최고급 한우와 합리적인 가격, 친절한 서비스까지 삼박자를 두루 갖추어 다녀간 손님들의 SNS후기를 통해서도 좋은 반응을 꾸준히 얻고 있는데, 최근에는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MBC에브리원 ‘미식(美食)돌스’에 소개돼 아이돌 EXID 혜린과 JBJ출신 가수 김동한이 함께 방문하여 최고급 한우 먹방으로 화제가 된바 있다.

평택 한우 맛집 ‘오복정’ 관계자는 “정육식당이니 한우와 돼지고기의 품질이 최우선이다. 가장 좋은 품질의 고기를 착한 가격에 드리면서 손님상에 올라가는 반찬의 퀄리티 역시 놓치지 않았다. 물론 때에 따라 다르게 세팅하지만 간장게장이나 피조개숙회, 가오리무침, 명이나물 외 모든 반찬이 리필 가능하다”고 전했다.

윤지혜 기자 fghcvb5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