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14 (목)
'천일의 스캔들' 스칼렛 요한슨, 육감적인 볼륨 몸매와 몽환적인 표정... "누구를 보고 있는거니?"
상태바
'천일의 스캔들' 스칼렛 요한슨, 육감적인 볼륨 몸매와 몽환적인 표정... "누구를 보고 있는거니?"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8.24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돌체가바나 제공)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영화 '천일의 스캔들'에 출연했던 스칼렛 요한슨이 육감적인 화보로 눈길을 끈다.

2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영화 '천일의 스캔들'이 오른 가운데 영화 '천일의 스캔들'에 출연한 스칼렛 요한슨의 미모가 돋보이는 화보가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스칼렛 요한슨은 명품 패션브랜드 ‘돌체앤가바나’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한 바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스칼렛 요한슨은 마릴린 먼로를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녀는 헐리우드의 대표적인 섹스 심볼 다운 표정과 바디라인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누리꾼들은 그녀의 화보에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스칼렛 요한슨이 출연한 영화 '천일의 스캔들'은 헨리8세의 여인인 불린 가문의 여인들이 펼치는 사랑과 권력의 암투를 그린 작품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