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53 (목)
인천남동가구단지 라오메뜨 디자인, 가격, 품질 좋은 신제품 출시 할인 혜택까지
상태바
인천남동가구단지 라오메뜨 디자인, 가격, 품질 좋은 신제품 출시 할인 혜택까지
  • 함선희 기자
  • 승인 2018.08.24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신제품 출시 할인 이벤트

 

[KNS뉴스통신=함선희 기자] 라오메뜨는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이상민이 사용 중인 우드슬랩 식탁이 주목을 받으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는데 그 이후 개그맨 박수홍 식탁, 소파, 침대와 가수 조권 소파 등 연예인에게 사랑받는 가구로 알려지면서 SNS 상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러한 라오메뜨는 디자인, 가격, 품질을 모두 만족시키는 소파, 거실장, 식탁 등 올 하반기 신제품을 선보이면서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라오메뜨 매장 본점은 일산남동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천을 비롯해 부천, 시흥, 화성 등 인근 도시에서도 방문하기 좋은 곳에 위치해 있어 주말 서울과 경기권에서 소비자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인천남동가구단지 라오메뜨는 4백평 규모의 체험형 쇼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매장에서 다양한 우드슬랩을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가 가능한 곳이다. 우드슬랩은 최고급 하드우드 수종으로 그 중에서도 진하고 화려한 나이테와 결이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북미산 원목을 선별해 수입한다. 우드슬랩 원목 통판 두께가 10cm에 6인 이상이 사용할 수 있는 다이닝 테이블도 전시돼 있다.

현재 라오메뜨는 하반기 신제품 출시를 맞이하여(일부 전시품 원가 이하)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실속 있는 가구 구매가 가능하다.

우드슬랩 제품 외에도 아쿠아텍스 소파, 카우치 소파, 통가죽 리클라이너 1인용 소파, TV 다이 거실장, 화장대 등 북유럽 스타일의 다양한 가구를 매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으며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가장 먼저 만나보실 수 있다.

함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