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9 (금)
영광군-북경동진유한공사-(주)영광인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영광군-북경동진유한공사-(주)영광인삼 업무협약 체결
  • 윤혜진 기자
  • 승인 2018.08.24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 ㈜영광인삼, 북경동진유한공사 3자간 업무협약 체결 <사진=영광군>

[KNS뉴스통신=윤혜진 기자]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20일 중국 베이징에서 영광군, 북경동진유한공사, ㈜영광인삼 3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영광인삼은 2019년 준공을 목표로 대마산단 9,917㎡의 부지에 70억원을 투자하고 인삼가공식품, 홍삼 등을 생산하게 되며 35명의 고용을 창출하게 된다.

현재 관내 56개 농가, 95.6ha면적에서 재배되고 있는 인삼의 우선 수매와 계약 재배를 통해 농가의 실질적인 소득증대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세계 10대 건강식품으로 꼽히는 홍삼은 사포닌 성분을 비롯하여 진세노사이드 성분 등 다량의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면역력 증진, 항산화, 피로회복 등에 탁월한 효능이 입증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양해영 ㈜영광인삼 대표는 “신제품 개발과 북경동진유한공사와의 협력으로 중국시장 개척을 통하여 영광 인삼을 영광군 고유 브랜드로 상품화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이번 협약으로 관내 인삼 재배농가와의 상생과 더불어 중국시장 활로 개척을 위한 디딤돌을 마련한 것”이라며“앞으로도 우리군 투자기업의 발전과 지역민의 상생을 위해서라면 해외시장 개척에 언제든지 발 벗고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윤혜진 기자 manito2626@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