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고려인삼바이오 차가버섯, 러시아 수입포장 유지 1년간 30% 할인 이벤트
상태바
고려인삼바이오 차가버섯, 러시아 수입포장 유지 1년간 30% 할인 이벤트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08.2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 브랜드 ‘삶을여는사람들(회사명 고려인삼바이오)’이 이례적인 최장기 할인 이벤트 실시 소식을 전했다.

고려인삼바이오는 수입 후 재포장하는 데에 따른 별도 추가 비용인 포장비, 인건비, 광고비 등을 차감하고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를 진행한다.

러시아에서 수입한 포장 상태 그대로를 500g 단위로 할인 판매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1년간 지속해서 동일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최장기 할인 이벤트다.

고려인삼바이오 관계자는 “고려인삼바이오는 러시아 차가버섯 전문회사와의 독점계약을 통해 4개월 단위로 신선한 차가버섯만을 취급하며, 핵심 유효성분의 지표인 크로모겐 콤플렉스 함량이 국내 최대인 65%를 함유해 몸이 중한 환우들이 6개월 이상 드시는 경우가 많다”며 “때문에 단발성 할인 혜택이 아닌 1년간 지속해서 할인가에 드실 수 있도록 연간 할인을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고려인삼바이오 연간 할인 이벤트는 홈페이지 및 24시간 고객센터, 카카오톡, 24시간 문자상담 등을 통해 확인 및 참여 가능하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