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6 (목)
에듀윌, 경찰공무원 2차시험 대비…무료 파이널 성적증폭 특강 오픈
상태바
에듀윌, 경찰공무원 2차시험 대비…무료 파이널 성적증폭 특강 오픈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08.2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2018년 경찰공무원 2차시험이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오래 기다려온 만큼 수험생들은 실전 감각을 높이고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경찰공무원 2차시험 대비 무료 파이널 성적증폭 특강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이 가능한 해당 특강은 수강 신청 후 10일 간 수강이 가능하며, PDF 교안을 다운 받을 수 있다.

특히 '경찰공무원 파이널 성적증폭 특강'은 수험생의 니즈를 반영해 최신개정 내용 및 판례 학습 중심의 커리큘럼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자세한 내용으로는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의 경찰공무원 과목별로 에듀윌의 전문 교수진이 직접 합격 노하우를 공개하며, 실제 시험 전 반드시 출제되는 경찰 3법 판례 및 개별법을 짚고 넘어갈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온라인 커리큘럼과 직영학원을 통한 현장 강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은 서울 노원과 부산 서면 지역에 위치해 현장 강의와 일대일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2018년 제2차 경찰공무원 채용 시험 일정은 다음과 같다. 필기시험은 오는 9월 1일 시행되며, 신체/체력/적성 검사는 9월 10일부터 10월 12일까지 진행된다. 면접시험은 11월 7일부터 20일까지다. 11월 23일 최종 합격자 발표가 예정되어 있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