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33 (토)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돼지갈비로 소비자마음 사로잡다!
상태바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돼지갈비로 소비자마음 사로잡다!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08.2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고용불안정으로 인해서 창업을 시작하는 예비창업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 경향을 살펴본다면 실제로 자영업 비율이 2015년 기준으로 25.9%에 달하고 있다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들은 불경기의 여파로 ‘장사’에 대한 확실한 비전보다 노후준비를 위한 생존형 창업을 목적으로 창업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특히 창업을 시작하기 위해서 저렴한 창업비용으로 안정적인 수익이 뒷받침 되어야 지속해서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에 대한 확신을 주는 아이템인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으로 명륜진사갈비 고기집창업 성공사례에 눈길을 끌고 있다.

 

돼지갈비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로 명륜진사갈비만의 특별한 맛이 담겨져 있는 돼지갈비를 고객에게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소비트렌드 분석을 통해 소비자의 지출 마인드는 맛도 물론 가성비 까지 생각하기 때문에 명륜진사갈비는 기존의 대중성을 지닌 돼지갈비를 무제한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재방문율을 높이는 아이템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명륜진사갈비는 예비창업자분 들에게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그 지역 상권과 수요를 파악해 적절한 위치선점과 매장운영에 있어서 풍부한 노하우를 전수해 주고 있다.

 

더불어 본사에서 직접 돼지갈비의 핵심인 고기와 소스를 팩으로 가맹점들에게 공급해 주고 있어 간편한 조리 시스템으로 전문 주방장 필요 없이 누구나 간단하게 할 수 있어 주방장 인건비를 절감 가능해 최소한의 비용으로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명륜진사갈비에서는 가맹점이 점점 늘고 있는 추세이며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