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31 23:31 (화)
여자농구, 2018 우리은행 박신자컵 서머리그 27일 개막
상태바
여자농구, 2018 우리은행 박신자컵 서머리그 27일 개막
  • 김숙임 기자
  • 승인 2018.08.23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숙임 기자]  ‘2018 우리은행 박신자컵 서머리그’ 대회가 오는 27일(월) 서수원 칠보체육관에서 열리는 우리은행과 KB스타즈의 경기를 시작으로 개막한다.

 WKBL은 개막전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개막전 경기에 입장하는 전 관중을 대상으로 매일유업 바리스타 커피 음료와 로아커 웨하스 과자를 증정한다. 이어 버팔로에서 제공하는 등산 배낭, 리더스 코스메틱 마스크팩 등 푸짐한 선물도 준비했다. 이날 개막전은 경기 시간 1시간 전인 오후 12시부터 입장할 수 있다. 

 하프타임에는 수원 지역 유소녀 농구 클럽 선수들을 초청하여 화려한 드리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전광판을 통한 실시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SNS를 통한 직관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27일부터 9월 1일까지 대회 기간 동안 경기장을 찾은 관중을 대상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이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경기장에서 인증 사진을 찍고 박신자컵 및 여자농구와 관련된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신지현, 심성영, 김지영, 구슬 등 박신자컵에 출전하는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박신자컵 기념 반팔 티셔츠를 제공한다. 

 ‘2018 우리은행 박신자컵 서머리그’는 전 경기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전 경기 생중계 된다. 27일 오후 1시에 펼쳐지는 우리은행과 KB스타즈의 개막전 경기는 KBS N SPORTS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한편 ‘2018 우리은행 박신자컵 서머리그’ 대회 추진위원장에 전 여자농구 국가대표 박찬숙 감독, 명예운영위원장으로 한국실업농구연맹 주희봉 회장이 위촉되어 성공적인 대회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김숙임 기자 ball@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