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엔젤스파이팅 웰터급 챔피언 '울버린' 배명호, "화끈한 KO승 거두고 UFC 진출 하겠다!"
상태바
엔젤스파이팅 웰터급 챔피언 '울버린' 배명호, "화끈한 KO승 거두고 UFC 진출 하겠다!"
  • 박종혁 기자
  • 승인 2018.08.23 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젤스파이팅

[KNS뉴스통신=박종혁 스포츠 전문기자] "연승 그리고 꿈에 그리던 UFC 진출 그것이 최종 목표입니다!"

'울버린' 배명호(31, 부산 팀매드)가 엔젤스파이팅 웰터급 타이틀 2차 방어전을 앞두고 있다.

엔젤스파이팅에 따르면 배명호는 오는 9월 15일, 엔젤스파이팅 여덟번째 공식 넘버링 대회에 참가해 메인이벤트로 엔젤스파이팅 웰터급 타이틀 방어전에 나선다고 발표했다.

최근 KBS 예능 프로그램 '1박2일'에 출연, 연예인을 능가하는 화끈하고 재미있는 입담을 과시한 배명호는 '사랑이 아빠' 추성훈과 '스턴건' 김동현의 뒤를 이을 스포츠 스타로 급부상했다.

배명호는 22전 16승 1무 5패의 전적을 자랑한다. 홍콩 레전드 FC 웰터급 챔피언 출신인 그는 국외 유명 격투단체 'DERAM'과 'MARS', 영웅방 등에서 활약한 베테랑 파이터다.

지난 7월, 배명호는 베크나자르 카이나자르를 완벽하게 제압 후, 화끈한 파운딩으로 승리를 거두며, 초대 엔젤스파이팅 웰터급 챔피언에 오른 바 있다.

다가오는 '엔젤스파이팅08' 메인이벤트 웰터급 타이틀 2차 방어전에 나서는 배명호는 "국내-외 나를 이길 선수가 없다. 이번 엔젤스파이팅08에 참가해 화끈한 KO승을 거둔 후, 꿈에 그리던 UFC에 진출하는 것이 최종 목표다"고 말했다.

한편 배명호는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강자가 우글거리는 UFC 무대에서 우리 엔젤스파이팅의 위상을 넓리 알리고 싶고, 우리 주변 불우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되는 배명호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끝으로 엔젤스파이팅은 여덟번째 공식 넘버링 대회에 참가 할 선수들을 발표할 예정이다.

 

 

박종혁 기자 jonghyuk01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