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16 (목)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 "고객니즈 선제 대응 자연스런 1등 될터"
상태바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 "고객니즈 선제 대응 자연스런 1등 될터"
  • 조창용 기자
  • 승인 2018.08.2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걱정없는 데이터요금제’ 간담회장에 깜짝 등장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 <사진=LG유플러스>

[KNS뉴스통신 조창용 기자]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이 21일 서울 용산 LG유플러스 사옥에서 열린 신규 요금제 발표 기자간담회에 깜짝 등장했다. 하 부회장이 간담회장에 나타난 것은 취임 후 처음이다. 하 부회장은 LG유플러스가 1등으로 거듭나기 위한 각오를 밝혔다.

하 부회장은 "1등 LG유플러스가 되겠다는 목표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고객이 정말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 신규 요금제를 지속적으로 발표하고 실질적인 만족을 드리는 것"이라면서 "그 과정에서 LG유플러스는 자연스럽게 1등이 돼 있을 것이라고 본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2월에도 요금제 개편의 신호탄으로 속도·용량 제한없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출시해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면서 "앞으로도 LG유플러스가 통신시장의 혁신을 주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하 부회장은 통신업계가 전례없는 변화의 파도에 직면해 있다고도 했다.

그는 "통신업계가, 통신산업을 둘러싼 기술·산업 트렌드가 급변하고 있다"면서 "LG유플러스를 포함한 통신업체들은 기존의 통신업 관념에서 탈피해야만 한다"고 말했다. 이어 "변화의 트렌드를 잘 읽고 거기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선제대응하지 않으면 통신업도 힘들어질 수밖에 없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도 서비스 혁신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다가올 5G 시대 준비도 차질이 없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창용 기자 creator2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