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43 (토)
다이어트보조제 슬림코치, 휴가 막바지 기념 할인이벤트 진행
상태바
다이어트보조제 슬림코치, 휴가 막바지 기념 할인이벤트 진행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08.20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다이어트 식품 전문 브랜드 ‘슬림코치’가 올 여름 시즌의 끝을 앞두고 최대 40% 할인에 들어갔다.

슬림코치는 건강한 다이어트방법을 모토로 성장해 온 신생기업으로 경희대학교 내과 교수의 원료 조합과 우수한 제조업 이용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슬림코치 관계자는 “효과 빠른 다이어트약의 부작용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성분을 사용한 다이어트 보조제를 출시했다며 다양한 실제 다이어트 후기를 밝히면서 체중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나도 할 수 있다는 용기를 갖게 하는 것이 목표”라고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건강한 다이어트’의 모토에 맞게 부성분으로 다이어트음식으로 알려진 와일드망고, 해조추출물, 히비스커스 등의 친숙한 다이어트 성분들을 함유시켰으며, 다이어트시 놓칠 수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 등을 넣어 체중감량에 있어서 무리가 가지 않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현재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은 세트 제품으로 ‘쭉쭉빠져라’와 ‘쑥쑥빠져라’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하루 두 번 식전과 식후 나누어 섭취하면 되는 간편함과 PTP 포장재질로 되어있어 휴대가 간편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쭉쭉빠져라’는 가르시니아와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 두 가지 기능성 성분으로 체지방 감소와 탄수화물 섭취 시 지방으로 흡수되는 것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고, ‘쑥쑥빠져라’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체지방감소에 도움이 되는 녹차카테킨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시 생기기 쉬운 변비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슬림코치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보조제인 만큼 무리한 다이어트 식단 과 다이어트 운동을 권장하지 않고 있으며, 적당한 관리만으로도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중 부족함을 느꼈을 때 또는 단기간살뺴는법을 알고 싶은 분들이 많이 찾는 보조제로 알려져 있다.

그밖에 슬림코치는 여름 시즌 막바지에 각종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진행 중이어서 단기간살빼기에 관심이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