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베트남쌀국수창업 미스사이공, 높은 회전율로 좀처럼 식지 않는 창업열풍
상태바
베트남쌀국수창업 미스사이공, 높은 회전율로 좀처럼 식지 않는 창업열풍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08.20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갈수록 창업 시장에서는 ‘매장회전율(테이블 회전율)’ 이 가장 중요한 요소를 차지하고 있다. 일정 수준 이상의 '테이블 회전율'을 유지하지 못한다면 매장 운영에 큰 손해로 이어질 정도로 중요하다.

특히 베트남쌀국수 브랜드중에서 무인발권기를 가장 먼저 도입한 ‘미스사이공’은 효율적인 매장운영시스템으로 매장회전율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창업인들의 관심이 좀처럼 식지 않는 분위기다.

미스사이공이 빠른 매장회전율을 유지할 수 있는 이유는 무인발권기부터 퇴식까지 고객의 손으로 이루어지는 셀프시스템과 핵심메뉴에 집중한 미스사이공의 메뉴들은 주방의 숙련도와 속도를 높이는 결과를 만들어내 고객들도 빠르게 미스사이공의 베트남쌀국수를 즐길 수 있고 그만큼 고객이 매장에 머무는 시간이 짧아지게 되어 빠른 매장회전율을 만들어냈다.

미스사이공은 이런 효율적인 매장운영시스템과 인건비를 절감해 재료의 질은 유지하면서 저렴하게 제공되는 베트남쌀국수를 바탕으로 성공을 이루어내 지금까지 대한민국 베트남쌀국수 매장 수 1위를 차지하는 선두 프랜차이즈가 되었다.

2018년.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있다. 빠른 매장회전율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은 하반기에도 더욱 성장할 것이라고 창업 전문가들은 이야기한다.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의 창업 관련 문의는 본사 가맹담당 부서 및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으로 진행되며, 외부 컨설팅 업체와의 제휴가 없는 본사-예비창업주만의 다이렉트 상담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