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30 14:23 (수)
필통유학, JIC어학원이 선정한 ‘우수 유학원’ 수상
상태바
필통유학, JIC어학원이 선정한 ‘우수 유학원’ 수상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08.21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필통유학은 바기오 JIC어학원에서 인증한 '우수 유학원'에 선정되어 수상을 하게 되었다고 21일 밝혔다.

'우수 유학원'은 유학원의 신뢰도 및 고객 수속 실적과 관리 등의 종합적인 평가를 기준으로 하여, 엄격하게 선정되었다.

JIC어학원은 필리핀 바기오에서 관리형으로 운영되는 중소형 어학원으로 뛰어난 가성비가 장점이다. IB센터의 경우 기본 1:1수업을 6타임 제공함으로 타학원 대비 1:1 수업량이 많은 것이 강점이며 PSI센터의 경우 체계적인 아이엘츠 과정을 바탕으로 아이엘츠 전문 센터로써의 입지를 점점 높혀가고 있다.

이번에 수상을 하게 된 필통유학은 국내 필리핀 어학연수 업계 중 시장 점유율 20%에 달하며, 객관적이고 다양한 어학원 상담을 통하여 손님들께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여러 혜택을 제공하면서도 신뢰도 높은 출국 전후 준비 서비스와 학비 송금 시스템을 도입하여 만족도 높은 유학원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필통유학 대표는 “유학원은 고객이 원하는 학원에 가장 부합할 수 있는 학원을 소개 해야하고 학원의 기본인 수업의 질이나 강의력이 떨어지는 학원들에 대해 고객들께 솔직하게 이야기 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하며 그 점이 필통유학이 성장 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많은 수속경험을 바탕으로 누적된 다양한 피드백 데이터 베이스를 활용하여 손님이 원하는 가장 적합한 학원을 찾아드리고 최고의 혜택으로 보답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