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2:20 (화)
SC제일은행 외화자산관리 상품 가입고객 이벤트 실시
상태바
SC제일은행 외화자산관리 상품 가입고객 이벤트 실시
  • 김해성 기자
  • 승인 2018.08.2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외화자산관리 상품에 미화 1만 달러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 ‘천연꿀세트’ 증정
추첨을 통해 최대 5돈의 ‘행운의 2달러 순금 기념패’ 경품 제공

[KNS뉴스통신=김해성 기자] 지난17일, 서울 SC제일은행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외화자산관리 상품에 미화 1만 달러 이상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천연꿀세트’ 사은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해당 고객 가운데 8명을 골라 최대 5돈의 ‘행운의 2달러 순금 기념패’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역외펀드, 외화보험, 외화신탁서비스, 해외채권 등 외화 자산관리상품에 미화 환산기준 1만 달러 이상(단, 적립식 보험의 경우 최소 미화 500달러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종료일인 오는 11월 30일까지 계좌 및 잔액을 유지해야 한다.

SC제일은행은 지역/자산/통화의 다각화 관점에서 새로운 자산군 편입을 통해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외화자산관리 상품 가입을 확대하는 자산관리 전략이 중요하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이번 고객 행사를 마련했다. 미•중 무역분쟁 이슈 등 불확실성이 높아지는 글로벌 시장환경에서 투자자들은 다각화된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필요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단일 채권자산과 달리 미 달러 역외펀드의 경우 투자 대상을 다각화하고 있기 때문에 금리상승에 따른 가격변화를 방어할 수 있으며 투자자가 환매시점을 유연하게 결정함으로써 절세 및 환차익 제고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전 세계의 투자자를 대상으로 펀드 자금을 모집해 대규모로 운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SC제일은행은 150년 역사를 가진 글로벌 은행인 스탠다드차타드그룹의 뛰어난 국제적 역량을 바탕으로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글로벌 투자전략을 제공하고 있으며, 듀얼케어서비스, 인터내셔녈 웰쓰포럼, 자산관리세미나 및 각종 행사 등을 통해 신뢰 받는 자산관리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방대한 규모의 정보 및 인적 자원을 적극 활용해 다양한 외화자산관리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 허창인 전무는 “글로벌 시장에 불확실성이 다양하게 확산되는 상황에서 투자자들은 보수적이고 안정적인 대응이 필요하다”며 “SC제일은행의 하반기 투자 테마인 ‘다각화(多角化•Diversification)’를 반영한 이번 이벤트에서 고객들이 차별화된 글로벌 자산관리서비스를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 고객컨택센터 또는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해성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