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사체 발견' 서울대공원 사건, 영화 드라마 속에서 본 충격적인 사건 현실에서 "파문 일파만파"
상태바
'사체 발견' 서울대공원 사건, 영화 드라마 속에서 본 충격적인 사건 현실에서 "파문 일파만파"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8.19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서울대공원 인근에서 발견된 끔찍한 사체가 충격을 주고 있다.

19일 다수 언론 매체를 통해 서울대공원에서 발견된 사체 소식이 대거 보도됐다. 경찰 발표에 따르면 이날 오전 경기도 과천시 서울대공원 인근 도로 주변 수풀에 쓰러져 있던 사체가 발견돼 수색에 나섰다.

이 사체는 머리와 몸통이 분리돼 있었다. 경찰은 주변을 수색해 검은 비닐 봉지에 싸인 머리 부분을 발견했다. 몸통 역시 무릎 아래 부분도 절단된 것으로 드러났다. 현재 나머지 부분의 시신을 모두 수습한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은 느닷없이 나타난 사체 훼손 사건으로 발칵 뒤집혔다. 영화와 드라마의 소재로 등장하던 토막 살인 사건에 등장에 누리꾼들은 충격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현재 경찰은 시신의 신원을 경기도에 거주하는 50대 초반 남성이라는 사실을 알아냈으며, 부검과 함께 주변 탐문 등 수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