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그것이 알고싶다' 굳게 입다물고 세상 등진 조부, "어린 손녀의 죽음…그가 밝힐 수 없었던 진실은 뭐길래?"
상태바
'그것이 알고싶다' 굳게 입다물고 세상 등진 조부, "어린 손녀의 죽음…그가 밝힐 수 없었던 진실은 뭐길래?"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8.18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SBS '그것이 알고싶다'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18일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손녀의 죽음과 진실을 알고 있었던 조부에 대해 추적할 예정이다.

지난 2008년 생활고로 5만원의 월세방에서 지내는 조부와 두 명의 손녀에게 불행이 다가왔다.

폐품을 수집하며 근근히 생활하는 조부에게 몇 명의 남성들이 난데없이 폭력이 가한 것.

이들은 조부를 폭행하다 잠에서 깬 손녀가 말리자 손녀를 데리고 사라졌다.

열 이틀이 지나서 발견된 손녀는 처참한 주검으로 돌아왔다.

하지만 조부는 처음 증언한 것과 달리 두 번째와 세 번째 증언에서 자신의 발언을 번복했다.

초기 증언에서 모두 아는 이들이라고 말한 것과 달리 나이대와 인원 수에서 변동을 보인 것.

조부는 사건 발생 84일 후 세상을 등졌고, 더 이상 당시의 상황을 설명할 증인이 없는 상황이다.

과연 손녀가 주검으로 돌아온 상황에서 조부가 밝힐 수 없었던 진실은 무엇인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있다.

한편 누리꾼들은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