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가죽소파 베니시모, 1인-4인 리클라이너 출시 기념 ‘전제품 할인 행사’
상태바
가죽소파 베니시모, 1인-4인 리클라이너 출시 기념 ‘전제품 할인 행사’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8.08.1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8월 중순을 넘어서면서 무더위의 기세가 한풀 꺾이고 있다. 특히 기상청 측은 당분간 한낮 최고 기온이 다소 누그러지고, 밤 사이에도 열대야 현상이 사라지는 등 차츰 가을 날씨가 찾아 올 것이라 예측하고 있다. 무더위의 여파가 가시고 있다고는 해도 아직까지 휴가 및 휴일 일정을 집에서 보내는 이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와 관련 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는 보다 확실하게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사의 고기능성 리클라이너 소파를 새로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세일 행사 펼친다고 밝히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새 소파를 구매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는 현 상황에 발 맞춰 할인 단가를 적용한다.

베니시모가 시중에 내 놓고 있는 리클라이너 가죽소파는 안락한 사용감과 물론 실용적 기능이 탄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신제품 1인-4인 리클라이너 제품인 ‘오스카’는 블루투스 우퍼 스피커를 내장해 고음질 음악 감상에 용이하고, 그레이색과 민트색의 조합이 가미된 이태리 천연면피 소재로 만들어져 모던한 인상을 풍기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이러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이 적용되는 품목은 오스카 이외의 다른 리클라이너 소파 라인업인 ‘스펜서’와 ‘루디’, ‘카슨’은 물론 아쿠아클린 소파 ‘해밀턴’과 ‘고브’, ‘오드리’, ‘조이’, ‘클로에’, ‘뉴번’ 등도 할인된다. 고품질 샤무드 소파 ‘루미스’와 ‘시에라’, ‘유니스’와 같은 소파들도 모두 할인 명단에 오른다.

전제품 할인은 부산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등 베니시모가 운영 중인 모든 쇼룸에서 만나보는 것이 가능하다. 각 지점에서는 리클라이너 및 아쿠아클린, 샤무드 소파와 통 가죽 소파 등 모든 소파를 체험해 보고 비교한 뒤 구입 절차를 밟을 수 있다.

한편, 베니시모는 1인-4인 리클라이너 가죽 소파 출시 기념 특별 세일과 더불어 파주 일산가구단지 ‘제7회 가구 박람회’ 개최 기념 전 제품 특별 세일을 실시, 구매자 전원 소파쿠션-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추가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쇼룸 방문 후기를 작성한 소비자들에 한해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각 직영점 별 매장 전시소파 할인을 적용한다. 여기에 리뉴얼 오픈 기념 소문내기 이벤트, 행복한 가족 인증샷 스타벅스 커피 증정 이벤트 등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행사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