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일반 더블
재기발랄 남성듀오 '선호재용' 통해 다시 돌아온 쿨(COOL)의 ‘ONE SUMMER DRIVE’
사진=어반엔터테인먼트

[KNS뉴스통신=김영심 기자] ‘여름’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혼성그룹 쿨(COOL)의 ‘ONE SUMMER DRIVE’가 재기발랄한 남성듀오 선호재용(어반엔터테인먼트)에 의해 다시 팬들의 곁으로 다가온다.

8일 어반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리메이크 앨범 ‘ONE SUMMER DRIVE’은 쿨(COOL)의 8집 앨범에 수록됐던 곡으로 무더운 여름에 휴가를 떠나며 즐겁게 들을 수 있는 ‘사이다’ 송이다.

신인듀오 선호재용은 홍대와 대학로 등지에서 수년 간의 버스킹으로 활동한 실력파로, 지난 5월 JTBC에서 방영된 인기드라마 미스함무라비의 OST ‘그날처럼’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는 남성듀오 그룹이다.

사진=어반엔터테인먼트

선호재용은 "평소에 쿨(COOL)의 음악을 너무도 좋아해 여름이면 항상 들었던 쿨(COOL)의 노래를 리메이크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설렌다"며 "가요계 대선배인 쿨(COOL)의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선호재용의 ‘ONE SUMMER DRIVE’는 원곡의 멜로디를 해치지 않은 상태에서 선호재용 특유의 목소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편곡됐다. 레게를 연상시키는 잔잔한 흥겨움으로 올 여름 무더위를 타파할 예정이다.

김영심 기자  joy@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김영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
[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