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광주 서구 풍암동 보장협의체, 지역 저소득 아동을 위한 ‘달꿈✡별꿈 캠프’ 개최
상태바
광주 서구 풍암동 보장협의체, 지역 저소득 아동을 위한 ‘달꿈✡별꿈 캠프’ 개최
  • 김영관 기자
  • 승인 2018.08.1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3일부터 1박 2일 동안 곡성군 도림사 오토캠핑장에서 다채로운 행사 진행
사진=광주서구청

[KNS뉴스통신=김영관 기자] 광주 서구 풍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전자광)가 지난 13일부터 이틀간 전라남도 곡성군 도림사 오토캠핑장에서 ‘달꿈✡별꿈 풍암골 행복 캠프’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풍암동 보장협의체는 평소 여가활동이 어려운 지역 아동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3년째 지역 저소득 아동을 위해 문화체험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캠프를 위해 풍암동 보장협의체에서는 지난 5월부터 수차례의 회의를 통해 아이들에게 꿈을 실어 줄 양질의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캠프에는 80여명의 아동과 자원봉사자가 함께 ▲카라반 협동 체험 ▲숲속의 보물찾기 ▲함께하는 명랑 운동회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했다.

캠프에 참여했던 김가영(가명) 아동은 “카라반이라는 곳에서 난생 처음 지내보고 친구들과 음식을 직접 만들어보는 야외 캠핑 활동을 해 본적이 없었는데 달꿈✡별꿈 캠프를 통해 좋은 추억도 만들고 친구들에게 자랑할 게 생겨 너무 기쁘다”며 환한 웃음을 지었다.

풍암동 지역보장협의체 전자광 민간위원장은 “지역의 아이들에게 행복한 여름방학을 선물할 수 있어 보람을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작은 욕구도 귀 기울여 듣고, 한 사람이라도 소외받은 이웃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김영관 기자 kyk934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