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로드FC '대학생 여성파이터' 이예지, 래퍼 챙스타 뮤직비디오 출연해 ‘반전’ 매력 선보여
상태바
로드FC '대학생 여성파이터' 이예지, 래퍼 챙스타 뮤직비디오 출연해 ‘반전’ 매력 선보여
  • 박종혁 기자
  • 승인 2018.08.15 0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로드FC

[KNS뉴스통신=박종혁 스포츠 전문기자] 로드FC 이예지(19, 팀 제이)가 14일 세종시의 한 세트장에서 진행된 래퍼 챙스타(Changstarr)의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하며 ‘반전’매력을 보여줬다. 

이예지는 “뮤직비디오 촬영은 처음이라 많이 긴장됐지만,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챙스타의 뮤직비디오에서 제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속 이예지의 사진은 과거 자신의 별명이었던 ‘여고생 파이터’가 떠오르는 교복을 입은 모습과, 프로 파이터로서의 강인함이 느껴지는 두 장의 사진이다. 서로 상반된 이미지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반전’매력을 느끼게 했다.

한편 챙스타는 미국 아이비리그 다트머스 대학교 출신의 래퍼로 이름을 알렸으며, 오랜 미국 생활 동안 히피 문화의 영향을 받아 히피 래퍼로도 불리고 있다. 본인의 색을 담은 음반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힙합씬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예지가 출연한 챙스타의 뮤직비디오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박종혁 기자 jonghyuk01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