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5:24 (화)
코레일 광주본부, 제주 에코레일 자전거열차 운행
상태바
코레일 광주본부, 제주 에코레일 자전거열차 운행
  • 방계홍 기자
  • 승인 2018.08.1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차타GO! 배타GO! 제주도 바닷길 자전거 투어
코레일 광주본부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코레일 광주본부 목포역(역장 김성모)은 에코레일 자전거 전용열차로 떠나는 ‘제주 환상자전거길/오름 자전거투어’ 상품을 9월 13일부터 16일까지 2박4일 일정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 에코레일자전거열차

⋅총 7량으로 구성 : 객차(3량) + 자전거거치차량(4량)으로 특수 제작된 자전거전용열차

⋅승차가능역 : 서울, 영등포, 수원, 평택, 천안, 조치원, 서대전, 익산

에코레일 자전거 열차는 서울역을 출발해 목포역에 도착 후 목포 ↔ 제주간 선박연계를 통해 제주도에서 3일간 환상의 라이딩을 펼친다.

라이딩은 2개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 1코스는 제주환상자전거길 스탬프투어 코스로 총 코스 길이 232km, 10개 인증센터를 완주하는 코스, △ 2코스는 제주시에서 중문으로 넘어가는 1,000m 고지 천아숲길과 돌오름 임도, 사려니 숲길 등의 한라산 숲길 코스가 포함된 총 215km를 완주하는 오름코스이다.

제주 자전거투어 상품은 매회 인기리에 운영된 상품으로 올해 유난히 뜨거운 폭염으로 인해 여름 동안 자전거여행을 즐기지 못한 라이너들은 제주도 바닷길을 달릴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이다.

에코레일 자전거열차 예약 및 문의는 목포역 여행센터로 하면 되며, 목포역 카페를 참조하면 된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